흰색 강아지 옷 추천 15가지 – 찰떡같이 어울리는 개스널 컬러 알아보기!

사람들은 비슷해 보이지만 모두 다른 피부 색을 가지고 있는데요. 피부에 따라 유독 잘 어울리는 색이 있고, 이를 퍼스널 컬러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 강아지를 2배 더 귀엽게 만들어주는 개스널 컬러는 무엇일까요? 오늘은 흰색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 분들을 위한 ‘흰색 강아지 개스널 컬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의견도 약간 들어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흰색 강아지

흰색 강아지 옷, 어떤 게 좋을까?

대체적으로 다 잘 어울려요

흰색 강아지는 사실 어떤 색깔이든 무난하게 다 잘 어울리는 편이에요. 또한, 색의 명도(밝기)와 채도(선명도, 진하기)에도 상관없이 잘 어울려요. 탁한 회색 계열, 흰 끼가 강한 파스텔 계열, 쨍한 원색까지 모두 다 잘 어울려요.

흰색 강아지

이렇듯 흰색 강아지의 경우 모든 색이 다 잘 어울려요. 그러니 색깔에 구애받지 말고, 연출하고자 하는 분위기에 따라 옷 색깔을 정하는 걸 추천합니다. 보호자 취향, 강아지 성격, 강아지 외모 등에 따라 다양한 색깔과 스타일의 옷을 시도해 보세요!

bemypet-landscape

다만, 개인적인 의견으로 흰색 강아지에게 아무 무늬가 없는 흰색 옷 입혀봤을 때, 예쁘긴 하지만 찰떡같이 어울리진 않아 보였어요. 흰색 옷을 입힐 땐 무늬가 있는 제품을 고르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흰색 강아지
발랄한 노란색 옷도 찰떡같이 어울려요!

색깔에 따른 느낌

색깔은 분위기를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죠. 강아지 옷을 고를 때, 어떤 색깔이 어떤 분위기를 만드는지 아래 예시를 참고해서 선택해 보세요!

  • 밝고 에너지 넘치는 느낌: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등
  • 사랑스러운 느낌: 파스텔톤 계열 색상, 분홍색 등
  • 차분한 느낌: 회색, 베이지색, 검정색, 하늘색 등
  •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 파란색 계열 등
  • 산뜻한 느낌: 초록색, 연보라색 등

스타일에 따른 느낌

흰색 강아지는 모든 색이 잘 어울리는 만큼, 색깔보다는 스타일에 신경 써서 옷을 입히는 것도 좋아요. 강아지 옷도 캐주얼, 러블리, 심플, 힙한 느낌 등 다양한 스타일의 옷이 있으니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참고로, 대부분의 옷이 잘 어울리는 만큼, 보호자 옷과 비슷한 스타일 및 색깔의 강아지 옷을 구매해 커플룩으로 입어도 좋답니다.

흰색 강아지 옷 추천 제품

차분한 느낌

바이담수미 강아지 긴팔 꽈배기 니트
바이담수미 강아지 긴팔 꽈배기 니트
바로가기

차분한 느낌을 주는 남색 꽈배기 니트예요.(차분한 베이지 색상도 있답니다.) 쌀쌀한 가을부터 초봄까지 입히기 좋아요. 사이즈는 총 4가지로, 8kg 이하 중소형견까지 추천한다고 합니다.

올치 반려동물 웨이브 꽈배기 민소매 조끼 니트 티 셔츠 TS6356
올치 반려동물 웨이브 꽈배기 민소매 조끼 니트 티 셔츠 TS6356
바로가기

진한 베이지 색상으로 차분한 느낌을 주는 강아지 민소매 꽈배기 니트입니다. 민소매라 강아지가 움직이기 편해요. 따뜻한 색감으로 포근해 보여요. 옷이 도톰한 편이라, 이너티와 함께 입히면 초겨울까지는 버틸 수 있다고 합니다.

개니클로 반려견 터틀넥 티셔츠
개니클로 반려견 터틀넥 티셔츠
바로가기

검은색 무지 티셔츠로, 흰색 강아지가 입었을 때 차분하고 깔끔해요. 보온성이 좋은 원단이고 목도 길어서 따뜻해요. 많이 춥지 않을 땐 하나만 입어도 충분하고, 겨울철에는 이너티로 활용해도 아주 좋습니다.

밝고 명랑한 느낌

펫디자인 강아지 포켓 맨투맨
펫디자인 강아지 포켓 맨투맨
바로가기

쨍한 노란색의 강아지 맨투맨으로 발랄한 느낌을 줘요. 흰색 강아지와 아주 잘 어울립니다. 두툼한 기모 원단이라 겨울 외출복으로도 좋아요. 신축성이 거의 없는 옷이라서, 평소보다 한 사이즈 크게 구매하는 걸 추천합니다.

매그독 강아지 메이플 티셔츠
매그독 강아지 메이플 티셔츠
바로가기

밝은 와인색 줄무늬 티셔츠로 발랄한 느낌을 줘요. 골지 원단으로 신축성이 좋아 움직임을 많이 방해하지 않습니다. 아주 추운 날에는 패딩과 함께 입는 이너티로 활용하기도 좋아요. 사이즈가 넉넉하게 나온 편이라고 하니 정 사이즈 혹은 한 사이즈 작게 구매하는 걸 추천해요.

모모도퀸 핸드메이드 플라워 스웨터 애견스웨터
모모도퀸 핸드메이드 플라워 스웨터 애견스웨터
바로가기

주황색 강아지 옷으로, 흰색 강아지와 잘 어울려요. 쨍한 색감으로 통통 튀어 발랄한 느낌을 주며, 귀여운 꽃무늬 장식이 있어 더 명랑해 보여요. 니트 소재로 쌀쌀한 날에 입히기 좋답니다.

러블리한 느낌

쁘띠도그 강아지 허쉬 가디건 DK025
쁘띠도그 강아지 허쉬 가디건 DK025
바로가기

흰 끼가 많이 섞인, 약간 차분한 색감의 오렌지색 강아지 가디건으로, 러블리한 느낌을 줘요. 쌀쌀한 봄, 가을에 입히기 좋답니다. 똑딱이 단추로 입히는 가디건이라 입고 벗기기도 편해요.

데댕 강아지 플라워 끈나시원피스(xs-2xl)
데댕 강아지 플라워 끈나시원피스(xs-2xl)
바로가기

작은 플라워 패턴의 러블리한 강아지 끈나시 원피스입니다. 얇고 가벼운 소재라 따뜻한 늦봄부터 여름에 시원하게 입히기 좋아요. 사이즈는 XS부터 2XL까지 다양한 편으로, 중소형견까지 추천해요.

쁘띠도그 쁘띠프릴티 DT053
쁘띠도그 쁘띠프릴티 DT053
바로가기

산뜻하고 발랄한 연두색에 프릴과 레이스가 달려 있어 러블리한 느낌을 주는 강아지 티셔츠입니다. (분홍색도 있어요) 아주 두꺼운 재질은 아니라 약간 쌀쌀한 날씨에 단독으로 입히기 좋아요.

청량한 느낌

펫츠랜드 반려동물 뽀글이 후리스 베스트
펫츠랜드 반려동물 뽀글이 후리스 베스트
바로가기

파란빛이 도는 회색 강아지 후리스로, 청량한 느낌을 줘요. 도톰해서 추운 날 단독으로 입히거나, 티셔츠와 함께 외투로 입히기 좋습니다. 차분한 느낌을 원한다면 베이지 색상으로 입혀 보세요.

노티독 강아지 쿨조끼, 블루
노티독 강아지 쿨조끼, 블루
바로가기

청량한 파란색 강아지 쿨조끼입니다. 색상뿐만 아니라 소재 자체가 시원해 여름용으로 딱이에요. 물에 적셔 짠 후, 탈탈 털어 입혀주면 더운 여름철 산책 시 강아지 체온을 낮춰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딩동펫 반려동물 어반 티셔츠
딩동펫 반려동물 어반 티셔츠
바로가기

민트색 강아지 티셔츠로, 청량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이에요. 아주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로 약간 쌀쌀한 날 단독으로 입히기 좋아요. 사이즈가 L까지 나와서 다양하진 않은 편이라, 소형견용으로 추천합니다.

산뜻한 느낌

매그독 강아지 엠버 티셔츠
매그독 강아지 엠버 티셔츠
바로가기

산뜻한 연두색 강아지 민소매 티셔츠입니다. 스판이 들어있어 신축성이 좋고, 민소매라 강아지가 활동하기 편한 옷이에요. 적당한 두께로 한여름을 제외하고 사계절 내내 입힐 수 있어 활용성이 좋습니다.

네오핏 강아지 파스텔 후리스
네오핏 강아지 파스텔 후리스
바로가기

산뜻한 파스텔톤 연보라색 강아지 후리스로, 흰색 강아지와 너무 잘 어울려요. 늦가을부터 겨우내 산책 시 입히기 좋아요. 목 부분이 약간 긴 편이라 보온성이 좋습니다.

패리스독 패리스프렌즈 강아지옷
패리스독 패리스프렌즈 강아지옷
바로가기

산뜻한 연노란색 강아지 티셔츠예요. 포근한 후리스 소재로 따뜻해 쌀쌀한 날 입히기 좋고, 민소매로 활동성도 좋습니다. 사이즈가 크게 나온 편이라, 두꺼운 옷이지만 정 사이즈로 구매하는 걸 추천해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흰색 강아지 주제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비마이펫 Q&A 커뮤니티에 질문하고 평균 12시간이내 회원 및 에디터분들께 답변을 받아보세요

몽이언니

스피츠 몽이와 함께 살고 있는 몽이 언니입니다! 1일 3산책을 실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eunjinjang@bemypet.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Back to top button